이러한 코드를 보게 되시면 이게 뭔가 싶겠지만 해당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아도



{​ 소액결제 정책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그리고 결제대행사는 나중에 그 금액을 통신사로부터 여러분으로부터 통신요금과 소액결제대금이 함께 납부된 요금에서 지급을 받는 구조인건데 고객이 통신사에 요금납부를 하지 않으면 결제대행사는 그만큼 자사의 돈이 묶여있는 셈이겠죠?

고객분들중 다날 모빌리언스를 제외한 다른 대행사에서 결제가 되게끔 하는 방법은 없냐며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물론 있습니다. 다만 그건 순간적인 것 뿐이고 곧 막힐 방식이고,(그런 방식은 고객이 부담하는 소액결제 수수료도 비싸죠) 결국엔 상위권의 결제대행사에서 얼마나 결제를 잘 뚫어내느냐가 고객이나 업체에게 서로 윈윈하는 상황을 가져다주게 됩니다.

현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체는 지금 당장 현금이 필요해서 입니다. 하지만 정책이라는 사유 때문에 지금 당장 필요하신 현금을 시간이 걸려서 현금 서비스를 한다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다고 생각을 하며 듀이티켓에서 진행하는 모든 현금 서비스는 신속하게 정책에 대응하여서 우회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 하고 있습니다.

결제대행사에서는 정책을 심하게 걸어놓거나 해서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게 만들어

다날 정책의 종류와 해결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개인의 사정에 따라 미납이 되는 상황이 올수도 있습니다. 그럴때 정책, 미납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될때도 원인만 알면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결제가 안되는 대표적인 이유는 미납/연체, 통신사 정책, 결제대행사 정책이 있는데요.

휴대폰 요금을 미납해서 연체중인 경우에는 당연히 미납폰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가 제한(승인 거부) 됩니다.

대부분의 소액결제 사이트는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상황에 따른 정책 변화 또는 정책으로 현금이 갑작스럽게 필요 할 때 정책에 해당 된다면 바로 바로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없습니다.

“정책상 결제불가” 및 “미납으로 인한 결제불가” 등 오류로 소액결제가 불가한 상황이어도,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 대표적인 방법은 휴대폰 결제로 문화상품권을 구입하는 것이지만… 그 외 에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북앤라이프) 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티머니, 카카오코인, 플러스티켓,…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이지만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한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한 휴대폰은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을 잡아놨기 때문입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휴대폰 소액결제로 대부분의 쇼핑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개님들 입장에서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서 여러가지 개인정보가 유출될 위험성이 높으니 개인 업자보다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시기를 다시 한번 당부 드립니다.

앤텔레콤 개통센터 선불요금제는 역시 앤텔레콤! 개통상담 문의바랍니다.

게임 캐쉬 및 아이템은 구매는 하실 수 있지만 직접 판매하기까지 얼마나 걸릴 지도 보장할 소액결제신규정책 수 없으며 당장에 현금화를 하는 것은

고객분들께 소액결제를 해결 해드림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이러한 경우는 정말 난감 경우라고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꺼 같습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해결방안이 무조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리면 본인이 왜 다날 소액결제 신규정책 정책에 제한 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희 듀이티켓에서 진행 하게 되신다면 위의 사항들 모두 걱정없이 한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의 해결책으로는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양한 결제 루트를 활용하여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다날 정책상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도 시원한 답변을 받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다른 결제대행업체에 비해 다날은 규정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수 있다.)

저희가 고객 분들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이런 업체들은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이트(업체)인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화“로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바쁘게 움직이다 보니 공과금과 같은 것들에 대해서 살짝 멀어져있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지로 용지로 받는 분들이 더욱 더 적어지고 있기 때문에 통신사에 문자메세지로 보통 핸드폰 요금을 납부안내를 받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러한 부분 까먹고 갑자기 현금이 필요하여서 업체를 통해 미납 정책에 해당하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미납 정책을 뚫고 현금화하는 방법은 여러 결제대행사쪽으로 결제를 시도해봐야 하며, 결제가 가능한 특정 결제대행사를 선택해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결제 상품 및 콘텐츠이용료 정보이용료 결제를 위한 현금화 루트를 다양하게 알고 있어야 합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할 때 나타나는 소액결제 미납 정책입니다. 본인의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대의 휴대폰에서 모두 소액결제신규정책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해당 정책이 적용 됩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결제정책이란 온라인 쇼핑몰이나 오픈 마켓에서 휴대폰 소액결제로 물건을 구매하려 할 때 "대행사 정책상 휴대폰 결제가 불가합니다"와 같은 문구의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 승인이 거부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요금 미납이나 연체를 하지 않았음에도 소액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결제대행사(모빌리언스, 다날, 페이레터 등)에서 시행하는 규제에 걸려서 막혔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해결 전문 업체라고 해도 정식으로 허가 받고 사업자등록증이 갖춰진 업체를 이용해야 불의의 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으며, 정책상 불가 오류가 뜨는 정확한 원인을 찾아 빠르게 해결해줄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물론 해당 핸드폰에 한도가 최대치가 아닌 적게 설정이 되어있다면 한도를 올려서 서비스가 가능하고 한도를 다 사용하셔서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다른 서비스를 안내해드리면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 적용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소액결제 정책미납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